[토론토 말리스 하키 경기] 토론토 코카콜라 콜로세움 – 이용 후기 & 주차 팁
어제는 토론토 말리스의 몇 안남은 올 시즌 경기를 보기 위해 코카콜라 콜로세움을 다녀왔다. NHL보다 좀 더 캐주얼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토론토에서 하키 문화를 경험해보기엔 딱 좋은 선택이었다. 여긴 처음 가본 경기장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접근도 쉽고, 무엇보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다!
경기장은 Exhibition Place 안에 위치해 있다. 바로 옆에 있는 BMO Field(축구 경기장)와도 가깝고,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TTC를 이용해 쉽게 갈 수 있다.
- 주소: 45 Manitoba Dr, Toronto, ON M6K 3C3
- 홈페이지: https://www.coca-colacoliseum.com
Coca-Cola Coliseum
www.coca-colacoliseum.com
나는 렌트카를 타고 이동했는데, 아래에 주차 관련 팁을 정리해봤다.
Exhibition Place 전체에 걸쳐 여러 개의 공식 주차장이 있다.
나는 코카콜라 콜로세움 찍고 들어가서 바로 앞에 주차했는데, 도보로 2분 정도 거리였다. 주차를 한 후 주차요금 정산기 앞에 가서 직접 계산을 하거나 큐알코드를 이용해 휴대폰으로 계산을 하면 된다. 주차 후 바로 해야함! 어제 나는 $15가 나왔다.
앞에서 안내해주시는 분께 우 너무 비싸요 하고있는데 옆에 어떤 여자가 이건 비싼게 아니라고 갑자기...ㅇㅅㅇ!!!!
- 주차 요금: 일반 경기일 기준 $18 ~ $25 (신용카드 결제 가능)
- 예약은 필요 없지만, 대형 이벤트일 경우 Exhibition Place 주차 웹사이트에서 사전 확인 가능
팁: 경기 시작 1시간 전쯤 도착하면 비교적 여유 있게 주차 가능하다.
경기장은 8,000석 규모로, 대형 아레나보다는 훨씬 작고 관람에 집중하기 좋은 구조다. 경기장이 작아서 그런지, 좌석 어디에서 보든 꽤 잘 보이는 편이었다. 말리스는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의 AHL 제휴팀인데, 경기력도 좋았고 분위기는 더 가깝고 친근했다. 저번에 스코샤뱅크 아레나에서 말리스 경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랑은 느낌이 달랐다! 아무래도 경기장이 조금 작아서 보이긴 잘 보이는데 화려한 느낌은 덜한?ㅎㅎㅎㅎㅎㅎ
관중석은 대부분 가족 단위나 친구끼리 온 사람들이 많았고, 경기 중간중간 팬 서비스(경품 추첨, 키즈 캠 등)가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아이들이 진짜 많았음!!
음식은 핫도그, 프라이즈, 나초, 맥주 등 경기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고, 가격은 대략 $6~$12 수준. 카드 결제가 가능했다.
나는 경기 하루 전날 Ticketmaster에서 일반석 티켓을 구매했다.
- 가격: $20~$40 선 (좌석에 따라 상이)
- 추천: 너무 앞줄보다 중간 위치 이상이 더 시야가 좋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가족존(Family Zone)도 고려할 만하다.
경기 후엔 근처 리버사이드나 리버티 빌리지 쪽 카페나 펍에서 간단히 요기하고 돌아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지금까지 코카콜라 콜로세움 후기였다!